[LETRA/TRAD] Kahi – 색색의 세계 (Colorful World) (With 윤도현 Of YB)

COREANO:

알아 니 마음 나도 알아
알아 니 마음 부끄러마
무지개 넘어 넘어 넘어
날아봐 색색의 세계로 와

* 자꾸자꾸 빨려 들어 멍하니 쳐다 만 보았어
두근두근 가슴이 떨려 널 바라만 보았어
비틀비틀 흔드는 척 너를 살짝 만져봤어
나도 모르게 너의 입술에 입술을 대봤어

** 시작됐어 가까이 가까이
내게로 와 (oh oh) 내게로 와 (oh oh)
마법 같은 순간을 느껴봐
마지막까지 나와 함께 해 yeah

이제는 니 마음대로 해봐
이제는 내 맘을 가져가봐
(come on) 무지개 넘어 넘어 넘어 (yeah)
날아봐 색색의 세계로 와

* Repete

** Repete

알아 니 마음 나도 알아 알아 니 마음 나도 알아
알아 니 마음 나도 알아 알아 니 마음 나도 알아

** Repete

시작됐어 가까이 가까이 (oh oh oh oh)
마법 같은 순간을 느껴봐
마지막까지 나와 함께 해 yeah

ROMANIZAÇÃO:

ara ni maeum nado ara
ara ni maeum bukkeureoma
mujigae neomeo neomeo neomeo
narabwa saeksaegui segyero wa

* jakkujakku ppallyeo deureo meonghani chyeoda man boasseo
dugeundugeun gaseumi tteollyeo neol baraman boasseo
biteulbiteul heundeuneun cheok neoreul saljjak manjyeobwasseo
nado moreuge neoui ipsure ipsureul daebwasseo

** sijakdwaesseo gakkai gakkai
naegero wa (oh oh) naegero wa (oh oh)
mabeop gateun sunganeul neukkyeobwa
majimakkkaji nawa hamkke hae yeah

ijeneun ni maeumdaero haebwa
ijeneun nae mameul gajyeogabwa
(come on) mujigae neomeo neomeo neomeo (yeah)
narabwa saeksaegui segyero wa

* Repete

** Repete

ara ni maeum nado ara ara ni maeum nado ara
ara ni maeum nado ara ara ni maeum nado ara

** Repete

sijakdwaesseo gakkai gakkai (oh oh oh oh)
mabeop gateun sunganeul neukkyeobwa
majimakkkaji nawa hamkke hae yeah

TRADUÇÃO:

Eu sei, eu conheço seu coração
Eu sei, não fique timido
Atravesse o arco-íris
Voe, venha ao mundo colorido

Continuo apaixonada por você e seu olhar inexpressivo
Meu coração bateu forte quando olhei para você
Eu fingi tropeçar e toquei ligeiramente me você
Sem saber, eu encostei meus lábios nos seus

Começou, mais perto, mais perto
Vem a mim (oh oh) vem a mim (oh oh)
Sinta este momento mágico
Fique comigo até o final, sim

Agora faça o que quiser
Agora pegue meu coração
(Vamos) atravessar o arco-íris (sim)
Voe, venha ao mundo colorido

Continuo apaixonada por você e seu olhar inexpressivo
Meu coração bateu forte quando olhei para você
Eu fingi tropeçar e toquei ligeiramente me você
Sem saber, eu encostei meus lábios nos seus

Começou, mais perto, mais perto
Vem a mim (oh oh) vem a mim (oh oh)
Sinta este momento mágico
Fique comigo até o final, sim

Eu sei, conheço seu coração, eu sei, conheço seu coração
Eu sei, conheço seu coração, eu sei, conheço seu coração

Começou, mais perto, mais perto
Vem a mim (oh oh) vem a mim (oh oh)
Sinta este momento mágico
Fique comigo até o final, sim

Começou, mais perto, mais perto
Sinta este momento mágico
Fique comigo até o final, sim

Créditos:
Coreano & Romanização – BeautifulSongLyrics
Inglês – PopGasa
Tradução por: PlayGirlzZone (After School Brasil)
Não retirar sem os devidos créditos.

Deixe um comentári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