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RA/TRAD] Orange Caramel – 눈을 감아 (Close My Eyes)

COREANO:

눈을 감아 생각해
마음을 잡아도
점점 더 다가가고 있는걸

어느샌가 살며시
새겨지고 있던 내 맘
널 보면 숨길 수 없었어

많은 날들이 우리 함께이기를
내 앞에 있는 널
믿을 수 없어 불러보잖아

눈을 감아 널 불러보지만
흘러내리는 눈물은
참을 수가 없는 거야
사실은 나 너무 자신이 없어
너를 보냈던 생각에
그리움만 쌓여가나봐

Woo Always be with you

영원히
많은 날들이
우리 함께이기를
내 앞에 있는 널
믿을 수 없어 불러보잖아

눈을 감아 널 불러보지만
흘러내리는 눈물은
참을 수가 없는 거야
사실은 나 너무 자신이 없어
너를 보냈던 생각에
그리움만 쌓여가나봐

매일 밤 잠들기 전에
손을 내밀어 나를 안아준 사랑을
난 기억해

눈을 감아 널 불러보지만
흘러내리는 눈물은
참을 수가 없는 거야
사실은 나 너무 자신이 없어
너를 보냈던 생각에
그리움만 쌓여가나봐

Woo Always be with you
영원히

ROMANIZAÇÃO:

nuneul gama saenggakhae maeumeul jabado
jeomjeom deo dagagago inneungeol

eoneusaenga salmyeosi saegyeojigo itdeon
nae mamneol bomyeon sumgil su eobseosseo

manheun naldeuri uri hamkke igireul
nae ape inneun neol mideul su eobseo bulleobojanha

nuneulgama neol bulleobojiman
heulleonaerineun nunmureun chameulsuga eomneungeoya
sasireun na neomu jasini eobseo
neoreul bonaetdeon saenggage geuriumman ssahyeoganabwa

Wo~ Always be with you yeongwonhi

manheun naldeuri uri hamkke igireul
nae ape inneun neol mideul su eobseo bulleobojanha

nuneulgama neol bulleobojiman
heulleonaerineun nunmureun chameulsuga eomneungeoya
sasireun na neomu jasini eobseo
neoreul bonaetdeon saenggage geuriumman ssahyeoganabwa

maeil bam jamdeulgijeone
soneul naemireo nareul anajun sarangeul
nan gieokhae wo~

nuneulgama neol bulleobojiman
heulleonaerineun nunmureun chameulsuga eomneungeoya
sasireun na neomu jasini eobseo
neoreul bonaetdeon saenggage geuriumman ssahyeoganabwa

Wo~ Always be with you yeongwonhi

TRADUÇÃO:

Fecho meus olhos e penso
Mesmo quando seguro meu coração,
Me aproximo de você

Em algum momento, meu coração foi suavemente gravado
Então, não posso escondê-lo quando lhe vejo

Muitos dias esperaram que ficaríamos juntos
Não posso acreditar que está diante de mim, então lhe chamo

* Fecho meus olhs e lhe chamo, mas
Não consigo deter as lágrimas que escorrem
Sinceramente, não tenho confiança alguma
Com o pensamento de deixá-lo ir, meu desejo por você se destaca

Sempre estarei com você, para sempre

Muitos dias esperaram que ficaríamos juntos
Não posso acreditar que está diante de mim, então lhe chamo

* Repete

Todas as noites, antes de dormir, segure sua mão
Lembro-me do amor que me encorajou

* Repete

Sempre estarei com você, para sempre

Créditos:
Coreano – naver music
Romanização –  Pledis Family @ bs
Inglês – PopGasa
Tradução por: PlayGirlzZone (After School Brasil)
Não retirar sem os devidos créditos.

Deixe um comentário

